Volkswagen.Das.Auto 마이스터

마이스터

모빌리티 개런티&플래티넘 서비스

모빌리티 개런티

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입니다.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시 다양한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
보증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24시간 고객지원센터(080-767-0089)로 연락 주시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※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기능 거리 표시가 ‘0’ 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※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됩니다.
견인서비스
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 인근에 있는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리며 24시간 고객지원센터 (080-767-0089)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호텔 숙박 서비스
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 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.(연 1회 제공)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딜러사로 청구하시면 됩니다. (비용을 송금받을 통장 사본, 숙박영수증) ※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채널

2018@volkswagen Meister Motors

  •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-73번지
  • 대표이기준
  • 사업자등록번호114-86-56302

한남 : 747-4300 인천 : 032-471-6100 대치 : 564-9800 서초 : 588-3434 / E-mail : jr.shin@vwmeister.com

가격은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, 변경 된 가격이 웹사이트에 반영 되기까지 시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전시장에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.

본 페이지 내 게재 된 이미지는 국내 적용되는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본 페이지 내 게재 된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 상태, 운전 방법, 차량 적재, 정비 상태 및 외기 온도 등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.

차량에 적용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안전장치가 아닌 운전자를 위한 편의 장치이므로 차량의 통제는 운전자의 판단에 의해 이루어져야 하며 본 시스템에만 의존할 경우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.